사골우거지해장국을 끓이지는 못하고, 먹고는 싶고.

이럴 때 밀키트가 생각나죠.

폭풍검색을 해보았습니다.

후기 사진을 보니 꽤나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있는듯해서

인터넷에서 구매했는데, 오호라 생각보다 진짜 맛도 내용물도 괜찮아서

대만족인 밀키트 후기공유합니다.

프레시지 사골우거지해장국입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냉동식품이고요. 한봉에 1~2인분 들어있습니다.

어른 혼자 혼자 다먹기엔 양이 많아서 2번에 나누어서 먹으니 딱 좋더라고요.

소고기도 호주산이기고, 우거지도 들어있고,

해장하거나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을 때 재구매할예정입니다.

냄비에서 조리할 때 5분간 가열하면되고

전자레인지에서는 4분 가열하면되네요.

그런데 냉동으로 꽁꽁 얼려져있는 식품이다보니, 가열하기 전에

냉장해동해서 가열하라고 나와있습니다.





냉장해동해야 끓이기편합니다.

저는 냉동된걸 그대로 냄비에 넣고 끓이느라 조금 애먹었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고요.

냉장해동을 해야하는데 급히 먹어야해서 하하하하

얼려져있는걸 바로 냄비에 넣고 끓여보았어요.

되긴되더라고요.

뭔가 안에 내용물들이 이것저것 잘 들어있는게 보이기시작합니다.

냄새도 제법 그럴듯한 냄새가 납니다.

녹기시작하는 덩어리들을 뒤집어보니 고기도 보이고, 우거지도 제법 잘 들어가있다는

생각이들었어요.

5분간 팔팔 끓여줍니다.

집에있던 파를 조금 더 송송송 썰어넣었어요.

파만 조금 더 넣었을뿐인데 제법 괜찮아보입니다.

간이 간간해요. 저는 물을 한컵정도 넣고 끓이니 제입에 맞더라고요.





물을 꽤나 넣었는데도 내용물이 많아보이는 

우거지해장국입니다.

그릇에 조금담아보았어요.

다담은게 아니고 반만 담았습니다.

맛이 식당에서 먹는맛이랑 비슷하네요.

뜨끈하게 잘먹었습니다.

맛도 내용물도 괜찮아요. 

사골우거지해장국 내돈내산 괜찮은 밀키트 발견 후 정보공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