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그중에서도 탕수육을 좋아하는데요.

탕수육 최고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우연히 보게되었는데요. 청와대 요리사, 대통령실 요리사 출신 쉐프가

운영하는 식당이라고 해서 궁금해졌거든요.

반은 호기심에 방문했고, 반은 기대하면서 방문했어요.

결론은 대만족이었습니다.

저는 중식먹으로 미성반점 또갈예정입니다.

수유동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미성반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미성반점은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4.19로 37 1층에 있어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운영시간이 오전11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있어요.

평일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30분부터 오후5시까지입니다.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없는듯해요.

대통령 요리사 전 청와대 요리사, 용산 대통령실 수석 요리사 출신 요리사가 직접

운영하는 미성반점 중식요리 식당입니다.

간판이 제법 눈길을 끌지요.

중식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미성반점.

주차는 식당앞에 차량 몇 대 주차가능해요.

서울 강북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도 한번 고려해보실만합니다.

전 청와대에서 요리사, 용산 대통령실 요리사가 운영하는 식당에 중국요리는 맛이 어떨까

너무 궁금해졌었어요.

식당앞에 요리사님 이력이 있어요.

식당내부에는 요리사님의 이력이 보이는 사진과 위촉장, 상이 벽에 걸려있어서

뭔가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신기하기도 하고. 





대통령 요리를 담당하던 요리사님이 만드는 음식은 

어떤맛일까 너무 기대되었어요.

식당내부입니다.

동네에 친숙한 느낌이 드는 식당이에요.

단무지와 할라피뇨가 같이 절여진듯한 맛이납니다.

단무지가 할라피뇨맛이 같이 나서 좋더라고요.

손님들이 계셔서 식당 다른쪽은 못찍었고요.

이쪽에 손님들 안계신 사이에 잠깐 찍어보았습니다.

저희는 짬뽕 곱배기 1, 탕수육 소 1개 주문했어요.

탕수육과 짬뽕의 조화는 말하나마나 환상의 궁합이죠.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양파채가 올라가진 탕수육입니다.

여기 탕수육먹어보고 감동받았어요.

서울 강북 맛집 1개 추가요.

레몬조각과 소스에 같이 담겨진 탕수육입니다.

따끈따끈하게 탕수육이나왔고요.

탕수육을 가위로 잘라보았어요.





와 저 두툼한 고기가 맛있었어요.

두툼하면서도 고기잡내가 1도없고요. 고기가 최고였어요.

튀김도 우리가 보던 탕수육겉옷과 조금 다른듯 

매끈해보이는 튀김옷이었어요.

탕수육은 제가 먹어본 탕수육중에 가장맛있었습니다.

고기가 두툼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등심돈까스가 될뻔한 탕수육이랄까요.

고기맛과 튀김옷과 조화가 너무 잘되었고요.

탕수육은 반드시 또 먹으러 올테다. 하고 생각하며 먹었어요.

짬뽕입니다.

짬뽕은 재료들이 잘게 잘라져서 먹기가 편했고요.

홍합을 하나하나 발려내지 않아도 되고. 바로 먹으면 됩니다.

먹기편했고요.

탕수육국물맛도 너무좋았어요.

중식 요리 좋아하신다면 미성반점 추천해요.

맵고 칼칼하기만한 짬뽕국물이 아니라

부드럽게 먹을 수 있고, 자극이 좀 덜한듯한

너무맵지도않으면서 매콤부드러운 국물맛이 잘 우러져나오고요.

불맛도 약간 납니다.

시원한듯한 맛도나면서 부드럽고 매콤한데 칼칼한 

그 여러가지 맛들이 잘 우러져나온 짬뽕이었고요.

면발도 좋았어요.

미성반점과 아무 관련없는

지나가다 맛집발견하고 보람찬 1인입니다.

재료들이 한입에 먹기좋은 크기로 넣은 것도 좋았어요.

면이랑 같이 집어 먹기가 좋더라고요.

맛있는거 먹으면 기분좋아지잖아요.

저 여기서 노래부를뻔했어요.

면발의 쫄깃한 식감도 딱 좋았어요.

속이 아픈 느낌아니고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짬뽕이었어요. 탕수육과 같이먹으니 더 맛있네요.

탕수육과 짬뽕의 조화 추천해요.





탕수육은 고기가 최고였어요.

바삭바삭하고 소스도 너무 달지도않고 

제입맛엔 너무 맛있어서 또 찾아갈예정이에요.

먹으면서 아 맛있다 맛있다를 계속 말하면서 먹었네요.

고기 손질에서 꽤 신경이 써진듯한 맛입니다.

사진보니 탕수육 그립네요.

해물과 고기가 같이 들어가서 더 다양한 맛이랄까요.

저는 짬뽕과 탕수육에 반했어요.

그리고 요리사님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더라고요.

친절하시고 맛도좋으니 손님입장에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하는데, 일단 짬뽕과 탕수육도 또 먹어야하는데

고민이 많네요.

중국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 가보셔도 후회는 없으실듯합니다.

수유동 맛집으로 미성반점 인정하는 내돈내산 리얼후기였어요.

짬뽕이 많이 맵거나 자극적이지않아서 온가족 같이 가서

먹기에도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메뉴도 많이 있으니까요.

가서 다른메뉴도 꼭 먹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