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롯데백화점 지하1층 삼송빵집 고로케를 사먹었습니다.

롯데백화점 쇼핑을 하고, 간식을 사갈 것이 없나 둘러보던중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갔는데 삼송빵집이더라고요.

다양한 종류의 고로케들이 진열되어있는데 안살 수가 없었어요.

삼송빵집 노원점은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4 지하1층 (상계동713) 에 있어요.

백화점 지하1층에 있다보니 주차는 백화점에 하면되니까 주차걱정은 없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8시까지입니다.

삼송빵집 고로케는 오븐에 구운 고로케인가봐요. 

삼송빵집 노원점에는 통옥수수빵, 오븐에 구운 고로케(야채), 먹물통옥수수빵, 오븐에 구운 고로케(한우), 

호두 단팥빵, 소보로팥빵, 크림치즈 찰떡빵, 상투앙금빵 등 여러가지 빵이 있어요.

야채고로케는 고로케의 기본이니 당연히 먹어봐야죠.

먹물통옥수수빵도 궁금해서 같이 사보았어요.

고로케는 오븐에 구워그런지 기름지지않았어요.

고로케 크기는 숟가락으로 대략 이정도입니다.

수익금의 일부는 나눔을 하시나봅니다.

오븐에 구운고로케라그런가 기름이 흠뻑하지않은 느낌이라

담백하겠구나싶었어요.





고로케인데 뽀송뽀송해보이죠. 보기에도 바삭해보입니다.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삼송빵집 야채고로케 사왔는데

맛있긴맛있더라고요.

오븐에 구웠지만 튀겨낸 고로케못지않은 고소한 맛이 있으면서도

담백하고 무엇보다 고로케 속이 제대로 들어있더라고요.

속도 맛있고 빵도 맛있더라고요.

느끼하지않고요 담백하면서 고소하고 고로케 속이 알차게 들어있어서

사오길잘했다싶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입에 잘 맞는 맛입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겠어요.

자극적이지않고 적당히 간도 되면서 빵도 담백하면서도 

겉바속촉의 느낌도 잘 살려낸 고로케의 기본이 잘 갖추어진 느낌이라

또 여기가서 고로케사먹어야겠다싶더라고요.

맛있게 잘먹은 야채 오븐에 구운 고로케입니다.

먹물 통옥수수빵도 궁금했어요.

보기엔 뭐지 싶은 색상의 빵이었죠. 그래서 맛이 더 궁금했어요.





옥수수빵이다보니 옥수수알맹이가 많이 들어있어서 옥수수알갱이 씹히는 맛이

고소하게 퍼지는 맛이었어요.

빵도 담백하면서 자극적이지않고 빵 속을 알차게 잘 만들어냈구나싶었어요.

역시나 아이들도 잘 먹을만한 맛이었어요.

크림같은 속에 옥수수알맹이와 야치들도 곁들여져 속이 알차게 들어간

먹물 옥수수빵입니다.

삼송빵집을 여기서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사오게되었는데 

역시나 맛있는 음식에 대한 이끌림은 틀리지않았네요.

삼송빵집 고로케 내돈내산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간식으로 먹을 수 있을만한 고로케맛집 발견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