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집콕, 마스크쓰기, 사회적거리두기 등을 지키며 내가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열심히 노력중입니다. 모두가 힘을모아 노력하다보면 이 위기도 극복할 수 있다고 봅니다.

 

마스크 소독과 관련되어 글을 쓴 적도 있지요.

https://yoloist.tistory.com/manage/newpost/175?type=post&returnURL=https%3A%2F%2Fyoloist.tistory.com%2Fmanage%2Fposts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사회적거리두기로 집콕을 주로 하는 요즘 집밥을 많이 먹다보니 밖에 음식이 자꾸 먹고싶어지곤 합니다. 외식을 하고싶어집니다.

가족들이 모두 함께 먹기좋은, 혼자여도 당연히 맛있는 김밥집이 있습니다.

경기도 의정부시에 있는 김밥 분식 맛집 까망김 하얀밥입니다. 골목 끝에 까만색과 하얀색으로 간판이 되어있습니다.

김밥 분식 맛집인 까망김 하얀밥은 문에 큰 하트가 있고요.

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로62번길 38구(지번) 주소녹양동 344-3 (지번)  에 있습니다.

골목 끝 신문대리점 맞은편에 있습니다. 까만색화 하얀색으로 써진 간판과 큰 하트가 그려진 문을 찾으면 됩니다.

이미 방송에도 몇번 나왔나봅니다. 아파트 입구에 작은 김밥집이고 골목길에 있다보니 주차가 쉽지는 않습니다.

까망김 하얀밥 식당 바로 옆 작은 언덕공터가 있습니다. 그 곳이 까망김하얀밥 전용 주차장입니다. 넓지는 않으나 주차가 가능하긴 합니다. 그래도 꼭 찾아가는 김밥집입니다. 너무 맛있고 사장님 부부가 너무 좋으시더라고요.

<주의> 김밥 분식 맛집인 까망김하얀밥은 테이크아웃만 됩니다. 식당 안에 테이블은 없어요. 날씨좋을 드라이브 가다가 여기서 김밥 사서 놀러가서 음료와 같이 먹곤했어요.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담백하게 맛있어서 아이들이랑 같이 먹기도 너무 좋아요. 꼬마아이들 잘먹더라고요.





까망김 하얀밥에 전화주문하고 찾으러 가면 더 금방 찾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베이컨새우꼬마김밥2인분, 야채꼬마김밥1인분, 고추마약꼬마김밥1인분 주문했습니다.

모듬김밥세트도 있는데 인기많더라고요.

까망김 하얀밥 봉지에 두둑히 담아온 꼬마김밥들입니다.

 

경기도 의정부 녹양동 맛집 까망김 하얀밥에서 김밥을 시키면 저렇게 소스를 담아줍니다. 새콤달콤하니 찍어먹으면 식욕이 더 왕성해집니다. ㅎㅎㅎㅎㅎ.

베이컨과 김과 새우와 계란과 밥의 조화가 너무 좋아보입니다.ㅋㅎ.

가성비좋은 분식 꼬마김밥집 까망김하얀밥입니다.

 

까망김 하얀밥 소스를 꼼꼼하게 넉넉하게 담아주십니다.

참고로 여기 떡볶이도 너무 맛있습니다. 사장님부부가 직접 육수를 만들어서 정성껏 만드신다했는데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그 사진은 없네요.

 

김밥 분식 맛집 까망김 하얀밥 본점 인기메뉴 베이컨새우꼬마김밥입니다. 꼬마김밥이지만 넉넉한 크기의 꼬마김밥이에요. 오이가 같이 말려있어서 상큼하고요 새우살도 꽤 많은 새우에요. 깁밥 아이디어가 기발합니다.

 

어린꼬마아이들도 먹기에 부담없는 야채꼬마김밥입니다. 이 꼬마김밥은 김밥집에서 준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요. 시중에 파는 겨자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고요. ㅎㅎㅎㅎ. 

 

 





까망김 하얀밥에서 주문한 김밥들입니다. 넉넉해보이죠. 이렇게 많은 양을 샀는데 13,000원입니다.

 

까망김하얀밥 협찬아니고 직접 돈주고 사먹은 영수증 후기입니다.

 

의정부시 녹양동 분식 맛집 까망김하얀밥 협찬아니고 직접 돈주고 사먹은 영수증 후기입니다.

까망김하얀밥 없어지면 안돼요. 저는 김밥을 좋아하니까요. 

티비프로그램 sbs생활경제, kbs 생방송투데이, sbs아침뉴스타임, cj헬로비전에도 나왔다고하네요. 까망김하얀밥 식당 안에 방송출연 사진들이 액자로 걸려있어요.

 

까망김하얀밥 야채꼬마김밥입니다. 계란도 넉넉하게 들어갔어요. 아이들과 같이먹어도 좋은 메뉴 꼬마김밥입니다.

 

밥에 김과 새우, 계란, 베이컨, 오이가 함께 말려진 베이컨새우 꼬마김밥입니다. 꼬마김밥이지만 크기가 매우 넉넉하죠.




고추마약꼬마김밥인데요. 맵지않아요. 장아찌가 들어가서 느끼하지않고 다른 메뉴와 함께 먹으니 좋더라고요.

 

까망김하얀밥의 특제소스 새콤달콤 소스입니다. 여기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입맛의 차이 고려 필요)

 

13,000원에 넉넉한 양의 꼬마김밥들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요. 담백한데 계속 먹게되어 배가 부릅니다.

 

꼬마김밥은 겨자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까망김하얀밥 소스와 겨자소스를 함께 준비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집밥이 지겨워질 때쯤 한번 먹어보기 추천합니다.

 

 

 

 
  1. 익명 2020.04.13 23:00

    비밀댓글입니다